MC썰, 오늘(2일)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발매…'뜬다'→'여보야' 히트 예감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4.02 09: 14

노래 ‘뜬다’, ‘여보야’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MC썰이 3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MC썰은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Narr. 에빈, 문규박)를 발매한다.
MC썰의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는 지난 2018년 발매한 ‘여보야’ 이후 약 3년 만이다. 2016년 디지털 싱글 ‘야이야이야’로 데뷔한 MC썰은 ‘뜬다’, ‘여보야’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는 MC썰이 코로나19로 인해 휴식기를 갖게 되면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젊은 남녀가 홧김에 이별을 통보하고 후회하다가 술김에 전화를 해놓고 막상 전화를 받으면 자존심 때문에 전화를 잘못 걸었다고 말하고 끊어버리는 내용이 담겼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한잔해’ 등 젊은 느낌의 세련된 매력과 공감가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에는 가수 에빈과 개그맨 문규박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특별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MC썰과 각별한 우정을 나눈 두 사람의 특급 내레이션으로 듣는 재미가 깊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C썰의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