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의 이야기' 강하늘x천우희, 극장 포토존 오픈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4.05 13: 26

 올 봄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이달 28일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엽서 응모 이벤트와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오픈한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 제공 키다리이엔티 소니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 제작 아지트필름 아지트픽쳐스)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가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하고 써 내려가는 감성 무비. 4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비와 당신의 이야기’ 측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포토존과 함께 스페셜한 엽서 응모 이벤트를 오픈한다. 
5일(월)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층에서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은 당장이라도 마음을 가득 담아 편지를 보내고 싶은 빨간 우체통과 영화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우산으로 채워져 있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포토존에는 극 중 편지를 주고받는 영호와 소희의 설레는 표정과 찬란했던 청춘의 한때를 포착한 스틸도 전시되어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배우에게 직접 듣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나 고민 사연을 쓸 수 있는 엽서도 포토존 한쪽에 자리 잡고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 응모된 사연들은 추첨을 통해 배우들이 직접 읽어주며 청춘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다.
강하늘, 천우희 배우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이야기는 키다리이엔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엽서 응모는 4월 5일(월)부터 4월 18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비와당신의이야기 #비당신_포토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