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말 먼 곳' 1만 관객 돌파…촬영장 스틸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영화 '정말 먼 곳’이 개봉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1만 관객을 돌파했다.

‘정말 먼 곳’(감독 박근영, 제작 영화사 행방 봄내필름 찰나, 제공 전주국제영화제, 공동제공배급 그린나래미디어)은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은 진우에게 뜻하지 않은 방문자가 도착하면서 흔들리기 시작하는 일상을 섬세하게 담은 영화로 관객들의 극찬 속 의미 깊은 1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포스터

개봉 전부터 박근영 감독과 제작을 맡은 장우진 감독의 시너지와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강길우, 홍경, 이상희, 기주봉, 기도영, 김시하, 최금순까지 완벽한 주조연 캐스팅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황홀한 시각적 모먼트를 선사하는 영상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봉 후 관객들의 반응은 더욱 거세졌고 주조연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 아름다운 화천의 풍경과 그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배우들의 모습을 담은 황홀한 미장센, 이 모든 것을 극대화한 박근영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에 극찬을 쏟아내며 웰메이드 퀴어 영화의 탄생에 환호했다.

1만 관객 돌파 기념으로 공개된 ‘정말 먼 곳’ 촬영 현장 미공개 스틸은 배우와 제작진의 진한 팀워크를 담아 미소를 자아낸다. 진우 역 강길우의 어깨에 목마를 탄 설 역의 김시하부터 박근영 감독과 김시하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긴 스틸, 그리고 문경 역의 기도영과 가위바위보를 하고 있는 김시하, 그들을 바라보는 기주봉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제작진들이 더욱 세심하게 신경을 썼던 목장의 양들과의 촬영 현장, 진우와 현민의 섬 여행 장면을 찍기 위해 파로호에서 배를 타고 움직이는 배우들과 제작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틸까지 공개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1만 관객을 돌파한 ‘정말 먼 곳’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