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빛의 계승자’가 최근 드라마로 만들어져 많은 관심을 모은 ‘스위트홈’과 콜라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13일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와 네이버웹툰 인기작 ‘스위트홈’의 콜라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게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 콜라보, 유저 친화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늘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로 ‘스위트홈’의 인기 캐릭터 차현수와 근육괴물이 5성 캐릭터(서번트)로 등장한다. 차현수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원작과 같이 전기가 흐르는 창을 사용해 적의 방어를 무시하는 피해를 준다. 근육괴물은 방어형 캐릭터다. 체력이 낮아지면 방어력이 매우 높아지는 능력을 지녔다. 빛/어둠 속성의 근육괴물은 모든 아군의 부정적 효과를 제거하는 기능도 추가로 갖췄다.

게임빌은 ‘파티레이드’를 확장하고 ‘즉시 각성’ 기능을 개선했다. ‘파티레이드’는 기존 5층에서 9층으로 확장되며, 새로운 난이도로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보상으로는 그간 제한적으로 획득 가능했던 ‘아티팩트 소환석’ 및 다양한 재화들이 주어진다. 추가로, 최대 3각성까지 1회 1단계씩 증가시켜주던 ‘즉시 각성’ 아이템이 1회에 4각성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어 더욱 빠른 성장을 도와준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