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홍지윤, 면세점 알바中 "차은우 보고 깜놀?”→별사랑, 필리핀 제2의 산다라박 [종합]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1.04.13 21: 59

‘비디오스타’ 홍지윤이 면세점 아르바이트 중 차은우를 보고 놀랐다고 고백했다.
13일 전파를 탄 MBCevery1 ‘비디오스타’는 미스트롯2 TOP7 특집 ‘어제는 미스 트롯! 오늘은 비디오 스타!’로 꾸며져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했다.
제2의 산다라박이라는 별사랑. 그녀는 “필리핀에서 먼저 데뷔를 했다. 다닐 때마다 제2의 산다라박이 나타났다고 (얘기를 많이 들었다) 당시에 머리를 묶고 다녔다”라고 말했다. 필리핀 민도로섬에서 특히 국보급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고. 

전국 상금 사냥을 하고 다녔다는 김의영. 제천 박달 가요제에서 대상으로 무려 700만원을 받았다고. 김의영은 “기억은 잘 안 나지만 기본 300만원은 받았다.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다 타봤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의영은 “전국노래자랑에서 장려상을 타고 나중에 최우수상을 받고 싶어서 또 도전했는데 장려상을 탔다”라고 말했다. 김태연도 전국노래자랑에 참여한 적이 있다고. 김태연은 “7살 때 나갔다. 최우수상을 탔다’라고 말해 김의영의 부러움을 샀다.
몸치 진으로 꼽힌 양지은. 양지은은 “몸치 진이 되어서 너무 기쁘고요, 앞으로도 진을 지켜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지윤은 아이돌 연습생 시절 면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홍지윤은 박나래를 향해 “3년 전 면세점에서 만났다”라고 말해 박나래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박나래는 “혹시 주류 코너에서 일하셨나?”라고 물었고, 홍지윤은 “아니다. 화장품 코너에서 일했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홍지윤은 “화장품 코너는 안 오시더라. 화장품 코너는 패스하고 주류 코너로 가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봤던 연예인 중에 김사랑과 차은우를 보고 놀랐다는 홍지윤. 그녀는 “김사랑씨가 진짜 후광이 났다. 그리고 차은우씨 보고 깜짝 놀랐다. 만찣남”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박소현은 “실물은 빛이 나죠, 빛이 나”라고 덧붙였다.
이어 비밀 커플을 목격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그런 거는 (본 적이 없다)”라고 말했고, 다른 미스트롯 멤버들은 지윤이가 눈치가 없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홍지윤은 고기를 정말 좋아한다고. 홍지윤은 “아침에 일어나서 삼겹살을 구워먹는다. 점심 때는 필(feel)대로 먹는다. 삼시 세끼 고기를 먹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날 비디오 스타에서는 고기 사진만 보고 부위를 맞히는 인증퀴즈를 했다. 5개의 사진 중 3개를 맞혀야 고기 진으로 인정되는 퀴즈. 홍지윤은 2개만 맞혀 아쉽게 탈락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