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호 선발' FC서울 vs '한의권 출격' 서울E, '서울 더비' 선발 공개 [오!쎈 서울]
OSEN 이승우 기자
발행 2021.04.14 18: 36

FC서울과 서울 이랜드가 ‘서울 더비’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FC서울과 서울 이랜드가 14일 오후 7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1 하나은행 FA컵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양 팀의 맞대결이 이번이 사상 최초다. FC서울은 전신인 럭키금성 시절 이후 26년 만에 같은 서울 연고 팀과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홈경기장으로 사용한 이후 열리는 첫 번째 서울 더비다.

[사진] 프로축구연맹 제공

서울 이랜드 역시 2014년 창단되어 2015년 K리그에 참가한 이후 처음으로 FC서울과 만난다. 서울 이랜드는 지난 FA컵 2라운드 송월FC와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한 후 FC서울과 만남이 성사됐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홈팀 서울을 3-4-3으로 경기에 나섰다. 팔로세비치, 나상호, 조영욱, 김진성, 오스마르, 김진야, 신재원, 이한범, 홍준호, 황현수, 양한빈(GK)이 선발로 나섰다.
[사진] 서울 이랜드 제공
원정팀 서울 이랜드도 3-4-3으로 맞섰다. 이건희, 한의권, 바이오, 최재훈, 곽성욱, 박성우, 고재현, 이인재, 이상민, 김진환, 문정인(GK)이 선발 출전했다. /raul164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