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최보민, 첫 '울림 더 라이브' 출격..‘아름다운 한 사람’ 커버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4.17 09: 49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울림 더 라이브’에 도전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를 통해 최보민이 커버하는 케이윌의 ‘아름다운 한 사람’을 예고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울림 더 라이브’에 도전하게 된 최보민은 팬들에게 완벽한 라이브 커버 영상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보민은 골든차일드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MC,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히든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한편, 골든차일드 최보민이 선보이는 케이윌의 ‘아름다운 한 사람’은 오늘(17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 더 라이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