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이 기업 브랜딩 일환으로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신규 CI를 선보였다.
21일 엔픽셀은 신규 CI를 공개했다. 공개된 CI는 약 5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형태로, 수 많은 픽셀들이 함축되는 과정과 함께 미지의 존재를 상징하는 알파벳 X를 클로즈업해 무한한 재미를 추구하고 도전하기 위한 회사의 가치관을 함축적으로 드러냈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엔픽셀(npixel)은 무한대를 상징하는 ‘n’과 게임과 게임제작을 구성하는 최소 단위인 ‘Pixel’을 조합해 사명을 정했다. ‘하나의 픽셀(Pixel)로부터 시작되는 무한한 도전’을 지향하고 있다.
엔픽셀이 지난 1월 론칭한 첫 타이틀인 ‘그랑사가’는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그랑사가’는 서비스 100일을 앞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