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으로 컴백" 아이즈, 봄 기운 가득 청량 러브송 '미씽유'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4.22 18: 03

밴드 아이즈(IZ)가 봄 기운 가득한 설렘송으로 돌아왔다. 
아이즈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스토리즈:블라썸(StorIZ : Blossom)’ 음원과 신곡 ‘미씽유(Missing 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3월 첫 디지털 싱글 ‘스토리즈:뉴본(StorIZ : New Born)’을 시작으로 본격 자작곡 프로젝트를 예고한 아이즈는 한 달 여 만에 두 번째 싱글 '스토리즈:블라썸'으로 봄의 시작을 알린다. 

아이즈의 이번 싱글 ‘스토리즈:블라썸(StorIZ : Blossom)’은 ‘꽃이 피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완성도를 높인 아이즈의 음악적 열정이 꽃을 피운 시기를 뜻한다. 
신곡 '미씽유(Missing U)'는 리더 현준의 자작곡으로 서툴지만 솔직하고 당당한 20대의 사랑 이야기를 서로 다른 시점에서 담아냈다. 보컬 지후의 부드러운 감성을 시작으로 현준의 경쾌한 랩핑이 조화를 이뤄 리드미컬한 라인을 완성시켜 산뜻한 봄 사운드를 선사한다. 
"이 밤을 보내기는 아쉬워 / 그대와 손잡고 나는 / 한참을 망설이며 밀어낸 / 그대가 떠나가네요 / I missing U / 난 너를 꽉 안을게 널 안고 날 가둘게 / 상관 안 해 I don’t care yeah / I missing U"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각자 자신만의 매력포인트로 연주와 보컬에 집중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흑백으로 시작해 점점 컬러풀해지며 생기를 되찾아가는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앞서 첫 자작곡 '겨우살이'로 진한 울림을 선사한 아이즈는 '미씽유'를 통해 청량한 사운드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바, 올 봄 설렘 가득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