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지난 2004년부터 이어져 온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캠페인을 더욱 진화된 메시지와 함께 새롭게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디다스가 오랜 시간 동안 지켜 온 브랜드 가치인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에서 더 나아가, 스포츠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 사람들을 포용하는 힘으로 더 나은 미래의 가능성을 바라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유명 스포츠 선수 및 아티스트의 스토리를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로 ‘가능성’을 찾아가는 그들만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캠페인 영상은 그들의 가족이나 지인이 가까이에서 찍은 과거의 영상을 재편집하고 진솔한 내레이션을 더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21/04/23/202104232107776014_6082b973107b4.jpg)
캠페인 영상에는 비욘세, 포그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스포츠 선수가 참여했으며, 국내에서는 블랙핑크와 손흥민 등 각 분야의 아이코닉한 인물들이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아디다스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21/04/23/202104232107776014_6082b97350a1a.jpg)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어 모든 사람을 포용하며 더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아디다스의 노력을 보여준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