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유현X다미, 'Mood' 커버 영상 공개..'믿듣' 하모니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4.24 10: 53

 걸그룹 드림캐쳐 멤버 유현과 다미가 느낌 있는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현과 다미의 'Mood (무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현과 다미는 24KGoldn의 'Mood'에 맞춰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영어 가사를 그대로 담았음에도 두 사람의 느낌 있는 딕션과 표현력 덕분에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이 보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특히 유현과 다미는 아름다운 음색과 적절한 표정 연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여기에 서로를 빛내주는 두 사람의 하모니가 더욱 돋보였다.
지난달 개최한 온라인 단독 콘서트 'CROSSROAD (크로스로드)' 당시 NCT U의 'Baby Don't Stop (베이비 돈 스탑)'을 커버한 무대로 특급 유닛 케미를 뽐냈던 유현과 다미는 이번에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두 사람의 검증된 시너지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유현과 다미가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 1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를 발표하고 'Scream (스크림)'과 'BOCA (보카)'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을 마무리했다.
지난달에는 일본에서 4번째 싱글 'Eclipse (이클립스)'를 발매하고, 'KCON:TACT 3'에 참여했다. 또,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통해 2만여 명의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