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투사’ 업데이트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1.04.24 15: 47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장대한 대검의 근접 공격과 검기를 통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신규 직업 '투사'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지난 23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직업 ‘투사’,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 등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투사’는 장대한 대검의 강력한 근접 공격과 검기를 통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직업으로 곤족과 린족 중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특히 주변의 모든 적을 결빙시킨 후 광역 공격을 가하는 필살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티원들의 공격력과 생명력 회복 효과를 부여하는 ‘강림’ 스킬을 통해 아군의 전투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다.

넷마블 제공.

총 40단계로 구성된 1인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도 오픈했다. 각 단계별로 공략이 가능하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많은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투사는 방어와 동시에 공격을 수행하는 공방일체 직업으로 기존과는 다른 통쾌한 액션과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직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투사 성장 이전권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의 도전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