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윤소희,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 MC 합류..김준현x안정환과 호흡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4.29 08: 53

배우 윤소희가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 새 MC로 합류한다.
29일 OSEN 취재 결과, 윤소희는 theLIFE 새 예능 프로그램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에 새로운 MC로 합류해 김준현, 안정환과 호흡을 맞춘다.
‘클래식은 왜그래’는 영화 한 편마다 담긴 클래식 음악을 통해 클래식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클래식 입문 토크쇼다. 지난해 10월 첫 방송된 뒤 클래식 마니아들은 물론, 클래식 초보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았다.

에이엘 이엔티 제공

윤소희는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에 새 MC로 합류한다. 시즌1에 이어 MC로 활약하는 김준현, 안정환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카이스트 출신으로 연예계 대표 브레인이자 ‘뇌섹녀’로 꼽히는 윤소희는 지난해 tvN ’요즘 책방:책 읽어드립니다‘를 통해 지성미를 뽐냈다.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에서는 음악 지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소희는 드라마 ‘칼과 꽃’, ‘식샤를 합시다’, 달래 된, 장국‘, ’빅맨‘, ’연애 말고 결혼‘, ’기억‘, ’군주-가면의 주인‘, ’마녀의 사랑‘, ’외출‘,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과 영화 ’장수상회‘, ’목숨 건 연애‘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친절한 기사단‘, ’탐나는 크루즈‘,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팔로우미 리뷰ON’ 등 다양한 장르의 각종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윤소희가 MC로 활약할 theLIFE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는 오는 6월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