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천우희, 오늘(29일) '컬투쇼' 출연…친근 매력 대방출[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4.29 09: 27

 배우 강하늘, 천우희가 오늘(29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전격 출연한다.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극장가를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주인공 강하늘과 천우희가 29일 오후2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영화에 관한 얘기를 전한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 제공(주)키다리이엔티 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주) (주)키다리이엔티, 제작 (주)아지트필름 (주)아지트픽쳐스)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 

영화 포스터
예능, 패션매거진, 유튜브, 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넘나들며 홍보 요정으로 활약해온 강하늘, 천우희가 라디오에서도 솔직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편지 속에 담긴 영호와 소희의 감정을 깊은 감성으로 녹여낸 두 사람의 ‘꿀보이스’는 보는 라디오에서도 진가를 발휘하며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달콤하게 만들 예정이다.
앞서 천우희가 인터뷰를 통해 “홍보를 하면서 케미스트리가 더 쌓여가고 있다"고 자신한 만큼 두 사람의 완벽한 티키타카가 1시간을 가득 채우며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가장 보통의 청춘으로 돌아온 두 사람의 유쾌한 입담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늘 오후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깊은 감성 연기로 극장가를 촉촉이 적시고 있는 강하늘과 천우희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키다리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