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속옷? 안 입어도 돼요" (셀럽뷰티3)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4.29 18: 42

가수 산다라박이 속옷 내장 셔츠를 추천했다. 
28일 방송된 KBS joy 리얼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 시즌3’에서 산다라박은 삶을 좀 더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낮노밤노 셔츠’를 선택했다. 셔츠 안쪽 물방울 굴곡 형태 몰드가 셔츠와 일체형으로 붙어있어서 속옷을 입지 않아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것. 
산다라박은 "속옷 같이 밴딩이나 와이어가 없는 제품이어서 처음에는 어색할 수 있는데 계속 입다보면 편하고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개했다.

평소 노브라 티셔츠 경험이 있다고 밝힌 이시영은 “티셔츠는 많이 봤는데 셔츠는 처음 본다"며 놀라워 했다. 그는 현장에서 직접 입어볼 수 없어 딘딘에게 착용해볼 것을 추천했다.
제품을 착용한 딘딘은 "마음에 든다. 이상하게 자신감이 생긴다"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시영은 "요즘 남성 분들도 가슴 패치 붙이시는 분들이 많다"며 "딘딘이 입어도 어색하지 않다는 것은 가슴라인이 인위적이지 않다는 것 같다"고 극찬했다.
이날 인기 유튜버 하바다가 셀럽걸로 등장해 실제로 제품을 착용하고 "속옷을 착용하지 않았는데도 하나도 티가 안 난다"고 시착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KBS joy 리얼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 시즌3’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영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셀럽뷰티3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