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신규 월드맵 공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1.04.30 18: 57

 사전 생성 이벤트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기대작 '블레이드앤소울 2'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엔씨소프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2(이하 블소2)’가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블소2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뭉게구름’과 ‘바오바오’가 소개하는 영상, 이미지, 웹툰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월드맵 2차 콘텐츠 ‘해월대륙’을 공개했다. 블소 원작에 없었던 해월대륙은 블소2 세계관에서 원정대가 새롭게 발견하는 신대륙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월대륙의 주요 지역, 보스 몬스터 등의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토모의 기억’을 진행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앞으로 3일 간 미니게임 티켓이 2배 제공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엔씨소프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