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일, 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SSG와의 홈 경기를 ‘우리는 NC 한 가족’ 시리즈로 이름 붙이고 여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어린이날인 5일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엔린이날’로 열린다. 경기 전 애국가는 미스트롯2 최연소 출연자인 황승아 양이 부르고,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시구와 시타를 한다.
NC 마스코트도 총출동한다. 터주대감격인 단디, 쎄리가 랠리 다이노스(NC 치어리더팀)의 새 멤버 둘리, 또치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이날 마스코트들은 목에 힌트 카드를 달고 야구장을 돌아 다닌다. 여기 적힌 정보로 보물을 찾은 어린이는 헤네스 유아전동차, 스푼즈 굿즈, 로봇랜드 입장권 등을 받는다.
![[사진] NC 다이노스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21/05/01/202105011631773828_608d04f0c374d.jpg)
어린이를 위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창원NC파크 1층에서 키다리 아저씨의 풍선아트를 선물 받을 수 있고, 둘리 모양의 솜사탕도 살 수 있다.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에 가입한 어린이라면 솜사탕이 무료다.
6일(목)은 가족 또는 모임 단위 팬을 초청해 ‘NC팸이데이’로 열린다. 패밀리를 뜻하는 ‘팸’과 사투리표현인 ‘데이’를 합쳐 만든 ‘NC팸이데이’에는 구단 이메일이나 SNS에 해시태그로 가족, 동호회, 친구 등 자신의 모임이 NC 팬임을 인증하면 추첨으로 창원NC파크 스카이박스 초청권을 받을 수 있다. 총 5팀을 뽑는 이번 이벤트에는 NC 팬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팀은 방역 지침에 따라 스카이박스에 최대 4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5~6일 행사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핑크퐁’, ‘핑크퐁 아기상어(이하 아기상어)’ 등의 IP를 보유한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공동 마케팅을 이어간다. 지난해 이어 2년째다.
NC와 스마트스터디는 지난해 ‘핑크퐁 손씻기 챌린지’, ‘다이노스릴레이시구’ 캠페인을 진행했다. NC의 공식 마스코트인 단디와 쎄리가 스마트스터디의 공룡캐릭터와 함께 출연해 ‘야구가 좋아’ 영상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쳤다.
올해는 5월 5일(수) 어린이날에 열리는 SSG와의 홈경기를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엔린이날’로 연다. 이날 창원NC파크 1층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X NC 다이노스 포토존이 팬들을 기다린다. 시구, 시타는 스마트스터디 대표 캐릭터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나선다. 경기 중에는 아기상어 버전의 다이노스 클랩 타임, 아기상어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어린이 팬을 맞는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아기상어’는 NC 응원가로 쓰인다. 알테어 선수가 출루할 경우 ‘아기상어’ 응원가가 창원NC파크에 울려 퍼진다.
어린이날 특별 유니폼과 모자도 선보인다. 핑크퐁, 아기상어가 그려진 ‘핑크퐁 아기상어 리미티드 에디션 유니폼’을 NC 선수단이 입고 경기에 나선다. 성인용 14만9000원, 아동용 13만9000원, 모자는 3만9000원. 5월 1일부터 16일까지 창원NC파크 내 팀스토어(라커디움, V-EXX)와 온라인샵에서 주문할 수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리미티드 에디션 유니폼’’과 ‘아기상어’ 응원가는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인 ‘H3’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jhrae@osen.co.kr
![[사진] NC 다이노스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21/05/01/202105011631773828_608d04f12a98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