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길드전 신규 도입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5.04 10: 43

 컴투스의 팀 턴제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에 길드원의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길드전’이 추가된다.
4일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협동 콘텐츠 ‘길드전’을 업데이트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IP(지식재산권)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게임이다. 팀 턴제 RPG라는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에 없던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은 최소 10명 이상의 길드원이 힘을 합쳐 다른 길드와 전략적인 승부를 겨루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시즌은 5회차로 구성돼 각 회차 당 2일 진행 후 1일 휴식으로 펼쳐진다.

컴투스 제공.

길드전에서는 총 10개의 거점이 있으며 매일 게임 내 지급되는 행동력을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필승 덱을 구축해 아군 진영을 방어하고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점령할 수 있다. 전쟁 종료 시까지 보다 많은 거점을 확보한 길드가 승리를 쟁취한다.
이용자들은 시즌 단위로 산정되는 길드전 결과에 따라 길드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