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배 과감해진 '킬러의 보디가드2', 시놉시스 공개…6월23일 극장 개봉[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5.04 16: 01

두 배 더 강력한 재미와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측이 시놉시스를 전격 공개하면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를 표방한다.
4일 공개된 시놉시스에는 '짠내폭발' 보디가드 마이클, '네버다이'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 국제적인 사기꾼이자 사랑이 차고 넘치는 킬러의 와이프 소니아까지 세 사람의 환장미 넘치는 케미스트리가 담겼다.

영화 포스터

새롭게 등장하는 빌런에 대한 힌트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시놉시스는 모건 프리먼,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 소식을 알린 가운데 과연 누가 유럽을 위협하는 빌런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배가한다. 
전편보다 화려해진 액션과 예측불가한 세 캐릭터의 차진 입담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구강 액션을 기대하게 하는 '킬러의 보디가드2'는 감각적인 연출로 전작을 흥행으로 이끈 패트릭 휴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6월 23일(수) 국내 극장 개봉 예정.  
◼︎시놉시스
2배로 고통받는 짠내 폭발 보디가드 안식년인데 왜 쉬지를 못하니.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그의 악몽을 꾸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나타난 무대포 직진녀 소니아.
남편 다리우스가 납치되었다며 다짜고짜 그를 구하러 가야 한다고 하는데…
한 명도 버거운데 그의 와이프까지 플러스?!
설상가상으로 유럽 전역을 위기로 몰아넣는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터지고
인터폴의 비밀스러운 의뢰까지 추가되는데..
2배 더 강력한, 2배 더 골때리는, 2배 더 커진
모두가 기다린 1+1 트리플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