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세리, 손준호 코로나 확진→추가 감염→"완치 후 일상 복귀" [종합](전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박세리가 코로나19 완치를 알렸다. 

박세리는 9일 오후 개인 SNS에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한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뵐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자신이 진행 중인 네이버 나우 ‘세리자베스’에 게스트로 나왔던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자 접촉자로 분리돼 검사를 받았다. 안타깝게도 그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돼 지난달 24일부터 격리 치료를 받았다. 

과거 박세리는 IMF 시절 골프로 세계를 제패하며 국민들의 영웅이 됐던 바. 그 시절 사진을 올리며 박세리는 지난달 26일 인스타그램에게 “저도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당황스럽고 속상하기도 했다”며 “코로나19 양성 판정 후 제 앞에 다가온 순간을 마주하니 두려움과 걱정이 앞섰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이 위기의 순간 저보다 더 힘들고 불안한 상황 속에서 일상을 지속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는 생각도 들고 이 또한 제가 열심히 극복하고 이겨내는 것이 여러분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다시 한 번 제게 온 위기의 순간을 방심하지 않고 극복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박세리는 팬들과의 약속을 오롯이 지켰다. 2주가 넘는 치료를 무사히 받았고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으며 일상에 복귀했다. 아직 방송 복귀는 불투명하지만 일상에서 재충전으로 휴식을 취하며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올 전망이다. 

다음은 박세리가 남긴 글이다. 

안녕하세요. 박세리입니다.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게#다시웃으며#파이팅

/comet568@osen.co.kr

[사진]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