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돌입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5.13 10: 10

 네오위즈가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출시에 앞서 마지막 점검에 나선다.
13일 네오위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했다. 13일부터 5일 간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스팀(Steam)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른 뒤,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게임의 베타 버전을 설치해 접속하면 된다.
이용자는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회원가입 후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앞서 펼쳐진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의견을 구현하는 등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 제공.

이용자는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 없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하다. 시스템은 ‘블레스’ 선택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게 대폭 변경됐다. 또 PC에 더욱 최적화된 UI/UX(이용자환경/이용자경험)로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도 높였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