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또 공개 열애? '이제훈 닮은꼴' 남친 SNS 공개→폭발적인 관심[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5.13 17: 39

 배우 한예슬이 또 다시 공개 열애를 시작한 것일까. SNS를 통해 공개된 한예슬의 남자친구의 정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SNS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한예슬이 남자친구로 소개한 남자가 등장한다.  사진 속의 남성은 이제훈을 떠올리게 하는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다. 이 남자가 한예슬의 남자친구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이다.

OSEN DB, 한예슬 SNS

계약 만료를 앞둔 한예슬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은 이날  남자친구와 관련해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OSEN DB, 한예슬 SNS
한 매체는 사진 속 남성이 비연예인이지만 과거 연극 무대에서 10년간 활동한 배우였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 역시도 확인되지 않은 상황이다.
한예슬은 과거에도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시상식 이나 방송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왔다. 당당하게 애정을 표현하는 사랑꾼으로서 관심을 모았다. 한예슬은 연애가 끝난 이후에도 유튜브를 통해서도 과거의 연애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언급하기도 했다. 
과거 열애 이후 한예슬이 또 다시 공개 열애를 시작한 것인지와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 상황이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