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강원대 총학생회와 MOU '연고지 학생들과 교류 기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1.05.13 17: 34

강원FC가 강원대학교 총학생회와 13일 MOU를 체결했다.
강원 구단은 도내 대학생 대상으로 다양한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협약으로 강원은 연고지역 대학생의 문화 체육활동과 프로스포츠 참여를 장려하는 등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강화하며 대학생 대상 홍보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강원대는 교내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강원FC 홈경기를 홍보한다. 강원 구단은 강원대 학생 대상 홈경기 입장권 할인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사전 예매 후 강원대 학생임을 인증하면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교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학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강원FC 제공

강원대 김준겸 총학생회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강원대학교와 강원FC가 상호 협력해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강원대학교 학생들과 강원FC 구단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계활동을 진행하겠다”고 MOU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강원대학교 학생들이 강원FC를 통해 스포츠 문화를 즐기며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길 바란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기 외적으로도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화답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