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ITZY, 1위 4관왕..NCT DREAM·오마이걸 컴백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16 16: 51

그룹 ITZY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하이라이트와 브레이브걸스, ITZY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ITZY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ITZY는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어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돋 많은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NCT DREAM은 수록곡 '고래(Dive Into You)'와 타이틀곡 '맛(Hot Sauce)' 무대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는 물론 청량과 강렬을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NCT DREAM의 타이틀 곡 ‘맛 (Hot Sauce)’은 중독성 강한 힙합 곡으로, 다이내믹하고 에너제틱한 바운스가 느껴지는 군무와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1년 여 만에 컴백을 알린 오마이걸은 수록곡 'Dear you (나의 봄에게)'와 타이틀곡 'Dun Dun Dance' 무대를 선보이며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자랑했다.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Nu-Disco 스타일의 곡이다.
우주소녀의 새로운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은 신곡 'Easy'로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매니시한 화이트 슈트를 입고 등장한 우주소녀는 시크함과 걸크러시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BLACK MIRROR'로 돌아온 원어스는 칼군무와 고난도 동작들이 돋보이는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한 퍼포먼스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더블레스, D.Ark, 맥대디&YELO, 블리처스, AB6IX, NCT DREAM, ENHYPEN, 오마이걸, 온앤오프, 우주소녀 더 블랙, 원어스, ITZY, P1Harmony, 하이라이트, 핫이슈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