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조민아, 볼살이 쏙! 출산 앞둔 'V라인' 임신부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5.21 05: 55

쥬얼리 출신 가수 조민아가 출산 막달을 앞두고 만삭 임신부답지 않은 V라인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21일인 오늘 새벽, 조민아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오랜만에 화장 어플. 자기 전, 마사지타임 갖기 전에 멍 때리기"라면서 " #어플#화장어플 #멍때리기"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민아는 카메라를 클로증해,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 화장어플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진짜 화장을 한 듯한 비주얼이 놀라움을 안긴다.

무엇보다 곧 출산을 앞둔 만삭 임신부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얼굴살까지 하나도 찌지 않은 V라인을 고개하며, 남다른 미모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월, 6살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결혼했으며, 출산을 코앞에 두고 있다. 최근엔  남편과 셀프 베이비샤워 파티를 즐긴 모습을 공개, 디데이 달력과 토퍼, 기저귀 케이크, 아기 용품, 초음파 사진 등 정성으로 준비하며 아이를 만날 준비에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조민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