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로운데이트 시즌2' 엑소 시우민, 군복무 中 눈물 흘린 사연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5.26 11: 05

 엑소의 시우민이 출연한 '괴로운 데이트'가 오늘(26일) 수요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업로드된다.
규현, 샤이니 키, 민호에 이어 엑소의 시우민이 매니저의 강력 추천으로 괴로운 데이트에 출연한 것.
시우민이 등장하자마자 MC 이진호는 "시우민 얼굴이 평소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이다" 라며 칭찬하는 듯 하더니, 곧바로 반전 멘트를 날려 녹화 초반부터 그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이후 시우민은 녹화 분위기에 점점 적응한 모습으로 여유를 보이기도.

SM C&C 제공

최근 채널S '신과 함께'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시우민과 호형호제를 하기로 했다는 MC 이용진은 ‘괴로운 데이트’ MC답게 시우민을 보다 더 힘껏 푸대접했다는 후문이다.
세상에서 제일 슬픈 코너 '괴로운 눈물샘' 코너에선 시우민이 군복무 중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던 사건을 털어놓아 용진호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괴로운 데이트'는 매주 목요일 6시 Seezn 앱에서 선공개 되고, 매주 수요일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