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XIC' 김정우, 신곡 ‘Arkanoid’(Feat. 김보형) 오늘(28일)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5.28 13: 36

  Toxic 김정우의 신곡 ‘Arkanoid’가 오늘(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 곡은 8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벽돌깨기 비디오게임 ARKANOID를 모티브로 남녀 간의 미묘한 감정의 텐션을 표현했다.
특히, 현실과 게임을 섞어 놓은 듯한 보컬사운드는 특별한 매력으로 다가오며 인트로에서 등장하는 8비트 신스 사운드는 현대적인 드럼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 이번 곡은 그룹 킴보의 김보형이 참여해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어 소속사 RXM의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Arkanoid’ 리릭 비디오 영상도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리릭 비디오는 마치 김정우, 김보형 본인들이 비디오게임 ‘Arkanoid’의 게임을 실제 플레이 하는 느낌을 물씬 풍기며, 남녀 간의 아슬아슬한 러브게임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RXM측은 “이번에 공개되는 ‘Arkanoid’는 김정우의 여느 앨범들처럼 김정우 본인이 작곡, 작사, 편곡은 물론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라며 “재치 있는 가사, 김보형의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김정우의 뛰어난 기타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rkanoid’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RX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