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효빈, 장나라 '나도 여자랍니다' 리메이크.."'향기:로운 우연' OST 수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5.28 11: 08

가수 겸 배우 장나라의 명곡 '나도 여자랍니다'가 감성 발라더 정효빈의 목소리로 새롭게 재탄생 된다. 
오는 30일 정효빈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도 여자랍니다'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나도 여자랍니다'를 리메이크하는 정효빈은 '처음이라서', 연애의 참견 OST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보컬리스트다. 이번 신보에서는 발라드가 아닌 댄스곡으로 180도 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나도 여자랍니다'는 심쿵 설렘 로맨스 웹 무비 '향기:로운 우연(제작 스튜디오 디, 퍼니사이즈 감독 송정규)'의 OST 곡으로도 수록될 예정이다. 
'향기:로운 우연'은 로맨스 웹툰 작가 '우연'과 동생바보 모태솔로 '향기' 그리고 그녀의 동생이자 귀여운 연애코치 '로운' 사이에서 벌어지는 로맨스 웹 무비다.
웹 무비 '향기:로운 우연'의 남주인공 우연 역할에는 최근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신혁우 역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 정원창이 맡을 예정이며 여주인공 향기 역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의 신예 강은아가 맡았다. 또 걸그룹 세러데이의 멤버 민서가 출연해 로운 역을 소화했다. 
한편 정효빈의 신곡 '나도 여자랍니다(2021)'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심쿵 설렘 로맨스 웹 무비 '향기:로운 우연'은 6월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스튜디오 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