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창기, 몸살로 선발 라인업 제외…이천웅, 1번 CF [오!쎈 잠실]
OSEN 길준영 기자
발행 2021.05.29 14: 58

LG 트윈스 홍창기(27)가 몸살기가 있어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LG는 2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이천웅(중견수)-이형종(좌익수)-김현수(지명타자)-채은성(우익수)-라모스(1루수)-김민성(3루수)-김재성(포수)-이영빈(유격수)-정주현(2루수)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류지현 감독은 “홍창기는 편도 쪽이 좋지 않아서 선발에서 제외했다. 몸살기가 있어서 병원에서 링거를 맞았다”라고 홍창기를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한 이유를 설명했다.

LG 홍창기. /cej@osen.co.kr

안구건조증으로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된 오지환은 예정대로 오는 30일 경기에서 복귀한다. 류지현 감독은 “지금 퓨처스리그 경기를 뛰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경기 후에 문제가 없다면 내일 예정대로 복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찬규도 이날 두산과의 퓨처스리그 경기에 등판해 4이닝 4피안타(1피홈런) 2탈삼진 3볼넷 4실점(2자책)을 기록했다.
류지현 감독은 “오늘 4이닝을 던진 것으로 알고 있다. 부친상이 아니었다면 지난 13일 등판 다음 19일에 던졌어야 했는데 미뭐지면서 10일정도가 늦어졌다. 오늘 던진 모습을 보고 다음 등판과 1군 복귀 시점을 잡아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