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열애 인정→팬들 반대 트럭 시위+입장문 발표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30 08: 39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견미리 딸 배우 이다인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팬들이 이를 반대하는 트럭시위에 나섰다.
지난 24일 이승기가 17년간 몸 담은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는 소식과 함께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이 제기되며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날 이다인의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OSEN에 “배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5~6개월 전부터 열애 중이다”이라며 “조심스럽게 서로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br /><br />'리틀 포레스트'는 맘껏 뛰놀 곳 없는 요즘 아이들을 위한 키즈 동산 조성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이다.<br /><br />배우 이승기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특히 이승기와 이다인이 강원도 속초를 방문해 이승기의 할머니를 만나는 사진이 공개되고 이승기가 이다인의 가족 견미리와 배우 이유비를 만났다는 소식도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이승기는 이틀 뒤인 26일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 표명이 늦어졌다며 새로운 소속사 휴먼메이드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승기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다만 결혼설과 관련해서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배우 이다인이 18일 오후 서울 신도림 라마다에서 열린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br />
이승기까지 열애를 인정하자 팬들은 이승기의 자택 앞에 두 사람의 연애를 반대하는 내용이 담긴 트럭을 보냈다. 트럭에는 "17년 공든 탑 이대로 버릴 겁니까 빠른 결단 밖에 없습니다", "몰랐던 건 괜찮아 이제 알려줄게. 그들은 너무 많은 피해자를 만들었어"라는 글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다인의 아버지가 과거 주가조작 혐의에 휘말린 것과 관련해 이다인과의 열애가 이승기의 이미지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우려를 표한 것.
또한 29일 이승기 팬커뮤니티 측 역시 "이승기님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하지만 이승기 당사자와는 전혀 관련 없는 사건으로 인해 비난 받아야 하는 만남을 지지할 팬들은 없다"고 입장문을 발표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