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X유연석, 이렇게 훈훈한 '갬블러' 봤어? 역대급 챌린지 완성('주말연석극')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05 15: 15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배우 유연석이 특급 케미를 예고했다. 
5일 오후 8시 유연석 공식 유튜브 채널 ‘주말연석극’을 통해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콘텐츠 공개에 앞서 오픈된 ‘주말연석극’의 비하인드 컷을 통해 몬스타엑스와 유연석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훈훈한 비주얼은 기본,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조합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신곡 타이틀 ‘GAMBLER(갬블러)’로 활동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를 위해 유연석은 직접 ‘GAMBLER’ 챌린지에 도전, 역대급 퍼포먼스가 완성됐음을 예고하며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유연석을 시작으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GAMBLER’의 퍼포먼스 버전과 가위바위보 게임 버전의 두 가지 챌린지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GAMBL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유연석 역시 오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로 시청자를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