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 -5kg' 이소연, 살이 더 빠졌나? 널찍한 쇼파 독차지해도 자리가 남네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6.08 19: 22

2주만에 5키로 감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배우 이소연이 여리여리한 비주얼로 큰 쇼파를 독차지한 귀여운 근황을 전했다. 
8일인 오늘 배우 이소연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새쇼파 #완벽한 기분전환 #잘부탁해 #죙일 뒹굴뒹굴"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소연은 넓은 거실을 꽉 채울 길고 큰 새쇼파에 누워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이소연은 여리여리한 비주얼로 큰 쇼파를 독차지한 모습이다. 무엇보다 살이 더 빠진 듯한 늘씬한 자태를 뽐내 팬들읠 눈길을 사로 잡는다. 

한편, 이소연은 최근 tvN예능 '온앤오프'에 출연해 2주 만에 무려 5키로를 감량했다는 소식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이소연은 집에 필라테스 짐이 차려져 있을 정도로 필라테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하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필라테스와 공복 유산소로 몸을 움직여 다이어트를 했다고 전했다. 
이후 이소연은 현재 출여 중인 KBS2TV 일일 드라마 몬테크리스토에서 확연히 달라진 다이어트 전 후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 드라마는 매일 밤 7시 50분 방송. 
/ssu0818@osen.co.kr
[사진] ‘이소연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