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망했다" 이시영, 학다리 내밀고 망언 작렬‥그럼 난 어찌합니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6.11 04: 56

배우 이시영이 학다리를 뽐내며 넘사벽 몸매를 드러내면서도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11일인 오늘 새벽, 이시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오늘우리 세트장에 #커피차 와 #닭찬들"이라면서 "너무 맛있는 닭강정때문에 다이어트는 망했지만 너무 잘먹었어요!"라며 간식차를 받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출산한 몸매라고는 전혀 믿을 수 없는 학다리 각선미부터 뽀얀 자태를 드러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다이어트가 필요없는 몸매임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에 망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계속해서 이시영은 "감사합니다 #멘탈리스트 #thementalist #화이팅"라며 현재 준비 중인 드라마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근황도 덧붙였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외식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KBS Joy ‘셀럽뷰티3’ 진행을 맡고 있다. 
무엇보다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인기 미국 드라마 '멘탈리스트'의 한국 리메이크 작품에 출연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ssu0818@osen.co.kr
[사진] 이시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