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첫방 '결사곡2' 성훈, 임신한 불륜녀 이민영 대신 이가령 선택..노주현 귀신 등장[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결사곡2'에서 성훈이 임신한 이민영을 버리고 이가령을 택했다. 이태곤과 전노민 역시 불륜을 계속 이어갔다.

12일 오후 첫 방송된 주말드라마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서 판사현(성훈 분)이 임신한 송원(이민영 분)에게 이별을 고했다.

송원은 임신테스트기에서 2줄이 나온 것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판사현은 자신의 연락을 받지 않는 송원의 집을 찾아갔다. 사현은 송원에게 이혼하겠다고 말했다. 송원은 사현에게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송원은 "나 아이 무사히 낳고 싶다. 그러니까 일 벌이지 말라"라고 부탁했다. 사현은 송원의 임신 사실에 기뻐했다.

'결사곡2' 방송화면

사현과 송원은 함께 산부인과를 찾았다. 송원은 임신 진단을 받고 기뻐했다. 사현은 기뻐하는 송원을 끌어안았다. 송원은 애를 가지지 못해서 이혼 당했던 결과를 떠올리며 기뻐했다. 사현은 "나를 만난게 인연이다. 울지 마라. 뱃속의 아이를 생각해야한다"라고 위로했다.

'결사곡2' 방송화면

사현은 송원을 위해서 직접 요리했다. 송원은 요리하는 사현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송원은 사현을 위해서 오므라이스를 만들었다. 송원은 "오빠 말고 남자가 해준 요리는 처음이다"라고 감동을 받았다. 사현은 판문호(김응수 분)와 소예정(이종남 분)에게 송원의 임신 소식을 알리고 싶어했지만 참았다.

박해륜(전노민 분)은 남가빈(임혜영 분)에게 푹 빠져서 이혼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가빈은 "내 감정이 선생님에게 흘러갈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가빈은 바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해륜을 반하게 만들었다. 해륜은 "결혼은 그냥 사는 거였다. 제가 잘 정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수희(윤해영 분)는 아미(송지인 분)의 친아빠 조웅(윤서현 분)를 찾아가서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조웅을 만나고온 지수희는 아미에게 친 아빠를 만나보고 싶냐고 물었다. 아미는 "그쪽에서 나 보고 싶어하지 않으면 싫다"라고 답했다.

신유신(이태곤 분)은 아내인 사피영(박주미 분)을 사랑하는 척하면서 불륜 상대인 아미를 만났다. 사피영(박주미 분) 역시 엔지니어인 서반(문성호 분)에게 점점 더 빠져들기 시작했다. 피영은 수영장에서 마주친 서반을 피했다. 유신은 서반을 의식하는 피영을 의심했다. 피영은 서반과 뽀뽀하는 꿈까지 꿨다. 

신유신은 아미와 제주도 가는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났다. 아미는 가빈과 송원과 함께 제주도로 가는 길이었다. 송원은 아미와 가빈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다. 송원은 "가정 있는 사람이다"라며 "근데 정리하고 나한테 오겠다고 한다. 난 아이만 있어도 된다. 너무 편치 않다"라고 말했다. 가빈은 해륜과 결혼 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결사곡2' 방송화면

가빈과 아미도 유부남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고 했다. 아미는 "아까 비행기에서 만난 사람 남친이다. 같은 상황인데, 저에게 올 마음은 없다. 힘들다"라고 털어놨다. 

피영은 김동미(김보연 분)에게 죽은 남편을 잊고 새로운 남자를 만나라고 했다. 동미는 피영에게 불쾌한 기색을 감추지 않았다.  동미는 피영을 통해서 유신에게 자신이 아프다는 소식을 전하라고 했다. 유신은 동미가 아프다는 소식에도 찾아오지 않았다.

혜령은 문호와 예정에게 송원을 직접 정리해달라고 부탁했다. 혜령은 "어떻하든 그 상대 만나서 의사 물어보고 아파트 한 채 사주고 사현 몰래 정리해야한다. 어머니, 아버님이 그쪽 몸 풀 때까지 케어하면 된다. 보는 앞에서 휴대폰 번호 바꾸게 해야한다"라고 부탁했다. 문호는 손주를 볼 생각에 기뻐했다. 사현은 제주도에서 올라온 송원을 만났다. 송원은 사현이 불륜한 사실을 들킨 것을 눈치챘다. 

동미의 집으로 죽은 신유신의 아버지 신기림(노주현 분)이 귀신으로 등장했다.  /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