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네서 모조리 훔쳐먹기" 배우 이성경, 의외로 뮤지션 친구부자?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6.14 05: 54

  배우 이성경이 귀여운 시리얼 먹방으로 팬들에게 깜짝 근황을 전했다. 
13일인 어제 이성경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냠냠냠 메롱, 로코네서 로코시리얼 모조리 훔쳐먹기"란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성경은 마치 강아지를 연상하게 하는 귀여운 먹방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손에 시리얼을 가득 담아 작은 입으로 쏙쏙 넣고 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뮤지컬 로코베리의 로코 집에서 한가로운 근황을 전한 그녀의 의외의 인맥을 공개, 이들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이성경은 로코베리의 로코와 코난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기도 하며 절친을 인증한 바 있다.  
한편, 로코(Roco)가 속한 싱어송라이터 부부 듀오 로코베리(작곡 코난, 가수 로코)는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성경은 2015년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신인상을 받는 등 배우로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3월엔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홈 스위트 홈(TikTok Stage Connect: Home Sweet Home)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글로벌 스타임을 인증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이성경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