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무시에 발끈한 토트넘 팬들, "헛소리, 쏘니는 가장 인기 있는 선수야"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21.06.15 07: 26

"내가 아는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 중에서 손흥민을 싫어한다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토트넘 팬들이 손흥민을 무시하는 사람에게 분노를 표시했다. 사연은 이렇다. 글로벌 '레딧'의 토트넘 팬 페이지에 한 사람이 "축구 팬들이 손흥민을 싫어하는 이유가 뭐야"라고 질문을 올렸다.
이 질문은 "축구 팬들이 손흥민을 싫어하는 이유가 뭘까? 그가 카라바오컵 결승에서 지고 울고 추태를 부린 것은 안다"면서 "그는 결승전 막판 태업하며 걸어 다니고 상대 수비수를 통과시켰다"라고 주장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어 "컵대회 결승전말고 축구 팬들이 손흥민을 좋아하지 않는 다른 이유는 뭐야? 나는 안드레 고메스 사건도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황당한 질문에 토트넘 팬들이 집단으로 반발하고 나섰다. 이 글에서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댓글은 "헛소리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수다"라는 답변이었다.
다른 토트넘 팬들 역시 "나는 손흥민을 사랑한다. 그는 정말 멋지고 행복한 사람처럼 보이다"라면서 "나도 손흥민의 미소때문에 그를 좋아한다"라고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내가 아는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 중에서 손흥민을 싫어한다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말 그대로 모든 사람이 사랑하는 선수"라고 지적했다.
다른 팬은 "진짜 어리석은 질문이다. 대체 누가 그를 싫어하다는 말은 어디서 들었냐?"라고 불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황당한 질문이기에 정상적인 축구 팬이라는 지적도 나왔다. 질문자에 대해서 한 팬은 "내가 본 가장 어리석은 질문이다. 대부분의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을 사랑한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질문의 요점이 뭐냐? 그가 왜 모든 축구 팬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는지 묻는 것인가"라면서 "그가 한국인이라서 일부 일본인이나 중국인에게서 시기 질투를 받기는 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선수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