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오늘(15일) '스타로드' 첫방..비타민 텐션 폭발한 '말로 하는 프로필' [V라이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15 15: 24

그룹 라잇썸(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데뷔와 동시에 '스타로드'를 찾았다. 
오늘(15일) 오후 9시(한국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라잇썸 편이 첫 방송된다.
라잇썸(LIGHTSUM)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여자)아이들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8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밝은 빛(LIGHT)들이 하나 되어(SUM) 온 세상 모두에게 닿을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통하여 더 큰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라잇썸 멤버 초원 나영 유정은 Mnet '프로듀스48', 주현은 KBS 2TV '더 유닛'과 '댄싱하이'에 출연했으며, 상아는 매력적인 비주얼로, 히나와 휘연은 발레와 피겨 실력 등의 남다른 이력으로, 지안은 K팝 아이돌 중 최연소 데뷔 멤버로 화제를 모았다. 
때문에 라잇썸의 '스타로드' 출연은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라잇썸은 지난 10일 데뷔 싱글앨범 'Vanilla'(바닐라) 발매 이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던 터라 K팝 팬들은 본방사수를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
라잇썸은 이날 공개되는 '스타로드'에서 '말로 하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자신의 고향, 별명, 취미, 성격을 시작으로 잠버릇, 좋아하는 음식, 입덕 포인트 등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15일) 첫 방송되는 '스타로드' 라잇썸 편은 오는 17일 오후 9시 2화가 공개된다. 총 2부작.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로드' 라잇썸 편,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