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대세 맞네..오늘(20일) '코빅' 전격 출연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6.20 09: 18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깜짝 출연한다.
오늘(20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최종 라운드가 펼쳐진다. 브레이브걸스가 출격, 2쿼터의 대미를 장식할 특급 재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브레이브걸스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존재감을 뽐낸다. 황제성, 양세찬을 당황하게 만든 능청스러운 연기력은 물론, 숨겨둔 개그감도 자랑하며 랜선 방청객들을 박장대소하게 한 것. 또한, 신곡 ‘치맛바람’을 독보적인 가창력과 상큼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는 등 대세의 면모를 마음껏 드러냈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2021년 2쿼터에서는 ‘셀룰나이트’ 코너가 사실상 3위를 확정지은 가운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와 ‘두분사망토론’이 우승 자리를 놓고 단 1점 차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코빅엔터’와 ‘사이코러스’ 역시 순위권 내에서 박빙의 승부를 기록 중이다. 이들 코너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비밀 병기를 총동원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는 홍윤화를 분노하게 만든 김민기의 이벤트가 공개되며,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과 박영진은 연애 상대를 주제로 더욱 강력한 입담 대결에 나선다. ‘셀룰나이트’ 코너의 이국주, 홍윤화는 시원한 웃음과 댄스의 콜라보를 선보여 현장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밖에 막판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코빅엔터’는 문세윤과 황제성이 격정의 댄스 배틀을 벌인 것으로 알려져 2021년 2쿼터의 최종 우승 코너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미디빅리그’는 오늘(20일, 일) 2021년 2쿼터 방송을 마무리하며, 오는 7월 4일(일) 오후 7시 45분에 더욱 신선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코미디 빅리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