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청소년 관람 불가? 아찔한 '시크릿토' 오늘(23일) 발매..범접 불가 섹시美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23 09: 35

가수 예지가 범접 불가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지의 신곡 ‘시크릿토(Secreto)’가 공개된다.
스페인어로 ‘비밀’이란 뜻을 지닌 ‘시크릿토(Secreto)’는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화려한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와 뭄바톤의 리듬, 브라스 등으로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특히 예지가 작사에 참여, 비밀스러운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풀어내 이번에는 어떤 느낌의 곡을 대중에게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예지는 K-POP(케이팝) 시장을 사로잡은 아이키 댄스팀과 함께 한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뽐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오픈, 와일드한 섹시미를 자랑하며 약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매번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이는 예지가 아이키 댄스팀과의 컬래버로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로 데뷔한 예지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HOME’(홈)부터 래핑이 돋보이는 ‘미묘(迷猫)’, 아련한 음색을 더한 ‘Raining All Night’(레이닝 올 나잇)과 DJ오즈그린과 EDM(이디엠) 컬래버를 통해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을 자랑했다.
또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예지는 ‘미친개’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 받은 바 있다.
한편 무한 변신의 귀재 예지의 ‘시크릿토(Secreto)’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제이지스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