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집보러 오세요" 박준금, 파노라마 한강뷰보이는 럭셔리 러브하우스 최초공개 ('매거진준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6.24 18: 53

배우 박준금이 개인 채널을 통해 한강뷰가 보이는 럭셔리한 러브하우스를 최초공개했다. 
지난 18일 배우 박준금이 자신이 직접 운영 중에 있는 개인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을 통해서 영상 하나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준금은 환갑을 맞이한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은 청초한 외모로 등장, 한강뷰가 펼쳐진 럭셔리한 하우스를 공개했다. 

특히 박준금의 러브하우스는 지금까지 어디에도 공개된 적이 없기에, 더욱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박준금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 듯, 집안 구석구석 안내하며 소개했다. 먼저 파노라마로 펼치는 한강뷰를 볼 수 있는 거실부터, 핑크빛 사랑이 넘치는 안방과 4개의 드레스룸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무엇보다 박준금의 취향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도 눈길을 끌었다. 고풍스러운 아이템과 러블리한 색감이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비록 온라인 집들이었지만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기분도 느끼게 했다. 
특히 자막에는 박준금의 영어 이름은 '안젤리나'라고 칭하며 더욱 이국적인 느낌을 느끼게 했다. 
한편, 박준금은 현재 KBS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긍정적인 마인드로 남다른 친화력을 발휘하고 있는 모란헤어 원장 강모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박준금 유튜브 채널’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