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이지혜가 문재완의 깜짝 변신에 사랑이 폭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그려졌다.
이날 스페셜 MC로 결혼 4년차 배우 구재이가 출연했다. 프랑스 대학교수 남편 때문에 프랑스댁이 됐던 구재이에게 MC들은 “결혼 후 활동이 뜸하다가 ‘동상이몽2’으로 컴백했다”고 반가워하자, 이지혜는 “이 작품 괜찮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구재이는 셔츠에 면바지 패션을 좋아한다면서 “하늘색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가 어울려,남편 출근 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한다”며 패션까지 내조하는 모델 아내 모습을 보였다.
또한 무결점 몸매로 유명한 구재이는 출산 5개월 만에 원래 몸무게로 회복했다고 했다. 리즈몸매로 복귀한 비결을 묻자, 구재이는 “절대 안 빠진 3키로는 남아있어,어떡하냐”고 하자, 이지혜는 “영원히 안 빠져, 그냥 살아야한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가 그려졌다. 이지혜는 탈모가 온 문재완을 위해 상담 받으러 전문의를 찾아갔다 .결혼하고 나서 깜짝 놀랐다는 이지혜는 “아이 방에 CCTV가 있어, 이 정도면 사기결혼 아니냐”며 머리 숱이 없는 문재완의 사진을 공개했다. 실제로 듬성듬성한 정수리 부분이 깜짝 놀라게 했다.
전문의는 “탈모치료 핵심은 약물치료부터 시작, 부작용이 미미하게 있을 수 있어, 100명 중 다섯 명은 성욕감퇴 현상을 느낄 수 있다”고 하자, 이지혜는 “그건 괜찮다, 여긴 이미 (성욕이) 잘 없다, 이미 (부작용 약) 먹고 있는 줄 알았다”고 해 폭소,문재완도 “밤에 잘 안 만난다”며 인정했다.
게다가 전문의는 문재완이 모발 이식도 필요한 상태라 전했다. 이지혜는 “가장 중요한건 모발이식 비용”이라고 하자, 전문의는 “최소 2천모 이상 들어갈 공간이 보인다, 대략 4~5백만원 정도된다”고 했고, 이지혜는 고민했다.
이어 이지혜는 문재완과 함께 “이식하고 돈이 드느니, 이 분을 만나면 시술과 수술 없이도 훈남으로 심폐소생한다”며 바로 국내 1호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을 만나러 갔다.
가발 전문가까지 소환됐다. 모두 “10년은 젊어보인다”며 감탄, 문재완은 환호하는 이지혜에게 “사랑이 다시 생기냐, 우리 밤에 만날까?”라고 했고, 이지혜도 “만나, 이따 만나자”고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