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마크x지성, ‘TMI NEWS’ 출격.."비싼템 착용한 ★는?"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7.07 09: 40

연예인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에 NCT DREAM의 마크와 지성이 찾아온다.
오늘(7일) 방송에서는 ‘비싼템 착용한 스타 BEST 14’라는 주제를 가지고 입이 떡 벌어지는 가격의 아이템을 착용해 화제를 모은 연예인에 대해 알아본다. 오늘의 커버모델에는 글로벌 아이돌 NCT DREAM의 마크와 지성이 등장한다.
유명 배우가 드라마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전 세계에 단 4점만 있는 비싼템의 정체, 집 값과 맞먹는 목걸이를 착용한 스타, 일상템 조차도 넘사벽인 스타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차트를 살펴보며 MC 전현무는 “나 집에 갈래”라며 혀를 내둘렀고 마크와 지성 역시 충격을 받은 듯 리액션을 취해 이번 주 차트에 더욱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차트를 확인하던 중 마크가 익숙한 아이템을 발견한 듯 놀라는 모습을 보여 MC 전현무, 장도연은 물론 지성까지 어리둥절하게 만들어 과연 해당 비싼템이 어떤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하는 비싼템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연예인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는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