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선발 대결 2승' 시애틀 기쿠치, 코로나19 증상으로 부상자명단 등재
OSEN 이사부 기자
발행 2021.07.12 03: 55

[OSEN=LA, 이사부 통신원] 시애틀 매리너스의 기쿠치 유세이가 코로나19 관련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시애틀은 12일(한국시간) 유망주 포수인 칼 랠리를 메이저리그로 올리면서 그의 40인 로스터 등재를 위해 기쿠치를 코로나19 관련 부상자 명단에 올린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14일 열리는 올스타 게임에 아메리칸 리그 투수로 출전할 예정인 기쿠치와 관련해서는 큰 걱정을 안해도 될 것이라고 시애틀 타임스의 담당 기자가 트위터로 전했다.

[사진] 시애틀의 기쿠치 유세이.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에 따르면 기쿠치가 현재 코로나19 증상을 보이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심한 상태가 아닌 데다 그는 이미 백신 접종을 모두 마쳤고, 또 최근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기 때문이다. 
기쿠치는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다시 받은 뒤 음성 판정을 받으면 올스타 게임에 참가할 예정이고 다음주 시애틀의 선발 로테이션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왼손 선발인 기쿠치는 이번 시즌 16게임에 등판해 6성4패 평균 자책점 3.48을 기록하고 있다. /lsb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