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발매' 디바인채널X수민, 컬래버 싱글 타이틀은 '나쁜 비'…한여름 맞춤송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7.19 10: 40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과 가수 수민(SUMIN)이 '나쁜 비'로 만났다.
코드쉐어(Chord Share) 측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하는 디바인채널(임광욱(Kei Lim), Ryan Kim(a.k.a Karate))의 새 싱글 '나쁜 비 (Feat. SUMIN)'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앨범 커버는 물기를 연상하게 하는 배경 속 붉은색 하트로 구성돼 있다. 감각적인 아트워크 이미지에 디바인채널과 수민이 함께 선보일 음악적 결과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다.

'나쁜 비'라는 곡명은 이날 앨범 커버와 함께 처음 공개됐다.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되는 제목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여름에 발매되는 '나쁜 비'가 과연 어떤 내용일지 음악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정식 론칭한 글로벌 뮤직 레이블 코드쉐어는 앨범 단위의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를 수용하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디바인채널의 첫 단독 앨범 'BYPRODUCT (바이 프로덕트)'에 이어 이번 '나쁜 비'로 성사된 디바인채널과 수민의 협업이 코드쉐어의 색깔을 분명히 할 전망이다.
임광욱, Ryan Kim으로 구성된 디바인채널은 한국과 미국 LA를 주 거점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음악을 만들고 있는 프로듀싱 팀이다. 수민은 2019년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상, 한국 힙합 어워즈 2019 올해의 알앤비 앨범 부문을 수상한 실력 있는 보컬리스트다. 이에 '나쁜 비'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디바인채널과 수민이 함께한 '나쁜 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코드쉐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