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다 별로야"..디바인채널X수민, 센 가사+유니크 음색 담긴 '나쁜 비' 프리뷰 오픈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7.20 08: 41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과 가수 수민(SUMIN)이 프리뷰 영상만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코드쉐어(Chord Share)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디바인채널(임광욱(Kei Lim), Ryan Kim(a.k.a Karate))의 새 싱글 '나쁜 비 (Feat. SUMIN)'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어두운 밤에 비가 흘러내리는 유리창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비트가 단숨에 귀를 매료시킨다.

영상 말미에는 수민이 유니크한 음색으로 "XX, 다 별로야"라며 강렬한 욕설을 내뱉는다. 수민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센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면서 중독성을 자아낸다.
이처럼 '나쁜 비'는 음원 일부가 짧게 공개됐지만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디바인채널과 실력파 보컬리스트 수민이 만난 만큼 음악 팬들의 관심도 한층 고조되는 중이다.
프리뷰 영상부터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한 '나쁜 비'가 과연 올여름 가요계를 얼마나 촉촉하게 만들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해 정식 론칭한 글로벌 뮤직 레이블 코드쉐어는 앨범 단위의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를 수용하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디바인채널과 수민이 함께한 '나쁜 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코드쉐어, 수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