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김영희, 윤승열 보디프로필에 자극 "나도 다이어트 시작"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7.20 14: 05

김영희가 연하 남편 윤승열의 완벽한 보디 프로필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김영희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된 바디프로필에 나랑 황금이 뿌리기. 가족사진 하나 생겼퓨~~~ 뒤늦게 저도 다이어트 시작했어요......#보보 #늦은후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희의 남편 윤승열이 운동으로 완성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끌었다. 김영희는 남편 옆에서 반려견과 흐뭇한 미소를 지어 예쁜 가족 사진을 찍었다.

또한 김영희는 "신혼생활 하면서 얼마나 맛나게 음식들을 해서 먹어왔던가?? 둘다 살이 제대로 올라 승열이는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퓨, 프레임이 좋다며 트레이너쌤의 권유로 바디프로필까지 도전!! 3개월동안 수고했퓨~~~"라며 "꼬북이상 한 명 추가~윤꼬북. 노력해도 안되는게 있다 생각하고 살아온 나, 노력해서 안되는게 없다는걸 보여준 승열이 존경해~항상 많이 배운다~ 같이 뺄만도 한데 전혀 동요하지않고 세끼 잘 챙겨먹은 내가 더 대단ㅎ 언젠가..나도 한번..."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앞서 김영희는 지난 1월 야구선수 출신이자 10살 연하 윤승열과 열애 8개월 만에 결혼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김영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