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팔로우미' 하성운·키노, 최초 男 MC→권은비 최초공개 파티…취향에 진심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팔로우미-취향에 진심’ 하성운, 키노, 권은비, 프리지아가 자신이 진심인 취향을 공개한다.

27일 오전 티캐스트 패션앤 채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이하 팔로우미)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가수 하성운, 펜타곤 키노, 권은비, 유튜버 프리지아가 참석했다.

‘팔로우미’는 4MC를 앞세워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K-아이콘들의 취향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팔로우미’는 시즌 사상 최초 남자 MC 합류로 인해 기존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주로 다뤘던 타 시즌과는 확실한 차별점을 뒀다. ‘취향’과 ‘소통’에 초점을 맞췄다는 점에서 주목이 된다.

MC로 나서는 하성운은 “내 취향은 활동적인 걸 좋아한다. 스포츠를 많이 즐기는 편이라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노는 “하성운의 취향들이 자유롭고 편안해 보여서 나도 부러웟다”고 이야기했다. 프리지아는 “핫한 것에 진심이어서 팬 분들에게 핫한 것을 더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게스트의 출연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권은비는 “아이즈원 멤버들이 뷰티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만큼 초대하고 싶다. 특이한 취향을 가진 건 조유리다. 그냥 보면 시크하고 도도해보이는데, 귀여운 걸 좋아한다. 고양이 리본, 왕리본을 좋아해서 조유리만의 아이템을 소개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키노는 “우즈를 초대하고 싶다. 하성운을 알았던 것도 우즈 때문이었다. 우즈도 취미가 많아서 초대하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권은비는 “뷰티프로그램 MC가 처음 됐는데, 취미와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겠다”며 “‘팔로우미’가 뷰티 프로그램이라서 뷰티 노하우와 패션 노하우를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뻤다. 취향에 진심인 만큼 취미 활동도 공유할 수 있겠다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권은비는 “아이즈원 해체 후 첫 프로그램 MC를 맡게 됐는데, 너무 설레기도 하면서 긴장된다. 무대의 권은비만 보여드렸는데, 일상 속 자연스러운 권은비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며 “‘팔로우미’는 화려함도 당연히 보여줄 수 있지만 수수함, 자연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어 좋다. 시청자로서 봤을 때 따라해보고 싶은 정보가 많아서 너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뷰티 유튜버 프리지아는 “유튜브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노하우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뷰티, 패션에 너무 관심이 많아서 ‘팔로우미’ 듣자마자 프리지아와 찰떡이라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프리지아는 “미모 꿀팁을 대방출하겠다”고 공약했다. 또한 프리지아는 “유튜브는 항상 혼자 이야기하고 혼자 촬영하는데, ‘팔로우미’는 다른 MC들과 함께 하고 있기에 케미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시즌 최초의 남자 MC로는 가수 하성운과 펜타곤 키노가 낙점됐다. 키노는 “최초로 남자 MC로 ‘팔로우미’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고, 하성운은 “MC를 처음 맡게 됐다. 처음이지만 ‘팔로우미’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노는 “‘팔로우미’에서 하성운, 권은비, 프리지아와 함께 한다고 들어서 재미있을 것 같앗다. 타이틀이 ‘취향에 진심’인 만큼 팬 분들에게 내 취향과 취미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제작진이 많이 힘을 북돋아 주고 있다. 하성운 없이 혼자 MC였다면 부담스러웠을텐데 하성운이 리드를 잘 해줘서 잘 하고 있다. 펜타곤 멤버들도 관심이 많아서 챙겨보겠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하성운은 “‘팔로우미’는 여성 MC 분들이 뷰티 정보를 공유하고 시청자 분들에게 꿀팁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해 걱정이 많았다. 이번에는 각자의 취향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이 많다고 해 자신감을 얻었다. 새로운 취향들로 인해서 이번 ‘팔로우미’가 색다르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하성운은 “전 시즌 최초 남자 MC라서 부담이 지금도 된다. 제작진이 많은 응원과 용기를 주어서 지금까지도 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캐스트 패션앤 체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은 오는 30일 패션앤과 아이돌Live앱에서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