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라이브 2021’, 신규 선수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8.01 19: 47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라이브 2021’에 신규 선수 각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각성으로 능력치 상승과 함께 전용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30일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라이브 2021’에 신규 성장 콘텐츠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컴프매 라이브 2021’은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프로야구 원년부터 현존하는 모든 구단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오랜 시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각성 시스템’은 기존 유저들이 보유한 선수 카드를 한 단계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선수 능력치 상승과 더불어 다양한 추가 효과를 부여한다.

컴투스 제공.

이용자들은 각성 선수들 만이 가질 수 있는 ‘핵심 특수 능력’을 지정해 보유할 수 있으며, 포지션에 따른 키플레이어 효과까지 얻어 승부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또한, 선수가 가진 최대 레벨이 한단계 더 확장 가능하며 카드의 배경 이미지에 각성 선수를 지칭하는 특별한 이펙트 효과까지 적용된다.
선수 각성에 필요한 ‘각성 포인트’는 동일 선수카드를 영입했을 경우를 비롯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의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