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서예지♥︎김수현 '사이코' 동침 엔딩→김민경 형제상 "힘내요"[Oh!쎈 타임머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과거의 오늘(8월 9일), 다사다난한 연예계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 화제의 드라마가 해피엔딩 종영을 맞았고 인기 개그우먼이 갑작스런 형제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안겼던 바다. 의료사고를 당해 충격을 안겼던 여배우는 사고 이후 처음으로 당당하게 공식석상에 섰다. OSEN 타임머신과 함께 떠나는 N년 전 오늘.

- '사이코지만' 김수현♥서예지 키스+동침, 꽉 닫힌 해피엔딩(2020. 8.9)

이날 최종회가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김수현(문강태 역), 서예지(고문영 역)가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며 완벽한 해피엔딩을 그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강렬하게 키스를 나눴고 함께 하룻밤을 보냈다. 김수현과 서예지의 영원한 사랑, 그리고 오정세의 독립으로 가슴 벅찬 해피 엔딩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안겼다.

그리고 이날 방송은 7.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마지막까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셈이다.

특히 김수현은 섬세한 내면연기로 '역시 김수현'이라는 평을 끌어냈고 서예지는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는 평을 들었다. 

하지만 서예지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이 드라마 이후 승승장구할 것 같았지만, 때아닌 과거 사생활 논란으로 현재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 김민경 남동생 비보..응원+애도 물결 (2019.8.9)

개그우먼 김민경이 이날 형제상을 당해 애도물결이 이어졌다.

당시 비보를 접한 김민경은 곧바로 고향 대구로 향했고, 관계자는 "고인의 사인 등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네티즌은 자신의 일처럼 마음아파하며 김민경에게 위로의 글과 애도의 마음을 전했던 바다.

이후 2020년 8월 김민경은 한 방송에 출연, “지난해 동생이 하늘나라로 가고 엄마가 지금까지 힘들어 한다. 나까지 힘들어하면 엄마가 너무 힘들고, 나는 더 말을 못하겠고 내 감정을 누를 수밖에 없더라”고 속내를 드러내 안타까움을 안기기도 했다.

김민경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후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 한예슬 의료사고 후 첫 공식석상 화제(2018. 8. 9)

배우 한예슬이 이날 의료 사고 이후 첫 공식석상에 파격 의상으로 등장, 시선을 싹쓸이했다. 이에 한예슬은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예슬은 이날 서울 서초동의 한 브랜드 입점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는 한예슬이 의료 사고 이후 처음으로 서는 공식석상이라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이날 한예슬은 재킷 스타일의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뽐냈다.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끈 건 깊이 파인 네크리스 라인. 누드 톤 톱으로 착시 효과를 보이는 의상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로 파격적이었다. 여기에 갈색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당당한 표정, 눈빛 등을 더해 고급스럽게 섹시하다는 평가를 얻었다. 

한예슬을 향한 대중들의 반응은 대체로 "예쁘다", "반갑다" 등의 호의적인 것들이었고, 실시간 검색어까지 등장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기사 사진을 게재한 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앞서 한예슬은 앞거 그 해 4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던 중 의료 사고를 당했다고 폭로해 논란에 휩싸였다. 한예슬은 육안으로 봐도 흉한 상처를 공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수술을 진행한 서울 강남의 모 병원과 집도의는 의료 사고를 인정하며 공식 사과했고, 한예슬에게 피해 보상과 치료를 끝까지 돕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후 한예슬은 팬들을 안심시키는 근황을 순차적으로 공개했고 운동에 매진하며 몸매와 건강 관리를 이어갔다. 한예슬은 얼마 전 이와 관련해 병원 측으로부터 보상비로 1억원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tvN,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