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박지훈, 워너원 때보다 물오른 미모..엔딩 포즈 또 유행하겠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8.18 20: 47

가수 박지훈이 갤러리에 저장하고 싶은 고퀄리티 무대를 펼쳤다.
박지훈은 1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 (마이 컬렉션)’ 타이틀곡 ‘Gallery (갤러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훈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엔딩 포즈에서는 최근 선보이고 있는 음식 시리즈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박지훈은 먼저 스퀘어를 형상화한 퍼포먼스로 명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명화를 감상하는 이들과 아이콘택트를 하는 듯한 ‘눈맞춤 춤’으로 시선을 고정시켰고,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시간을 순간 삭제시켰다.
박지훈이 9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 ‘My Collection’은 앨범명 ‘My Collection’과 타이틀곡 제목 ‘Gallery’에서도 드러나듯 그동안 박지훈이 선보여온 음악적 컬렉션을 총망라한 음반이다.
타이틀곡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소년미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박지훈의 적극적인 메시지에 다양한 색채감이 드러나는 가사까지 더해져 오직 팬들을 위한 하나의 작품이 된 박지훈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박지훈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미니앨범 ‘My Collection’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유어 컬렉션)’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더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쇼챔피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